미디어

유라 부모님 너무 너무 젊고 괜찮네요

cultpd 2014. 11. 25. 08:39

유결에 등장한 유라의 어머니, 아버지.

우와 어마어마하게 젊고 괜찮네요.


유라가 엄마를 닮았나봐요.



언뜻 보면 누가 유라 어머니인지,

누가 장인어른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ㅎㅎㅎ



사진출처 : MBC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처가 방문기 캡처 


SK임원이라는 소문도 있고

울산의 주상복합에 산다는 소문도 있던데

저 정도 처가면 참 행복하겠다는 얘기를 했더니만



아 글쎄

처가가 어떻든 상관없이

유라라면 오케이라고 하는 것이 함정 ㅎㅎㅎ


유라 부모님, 짱 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