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뉴스 리뷰

클럽 아우디녀 신출귀몰, 팬페이지까지 등장, 관리인에게 쫓기고 범칙금 납부까지

cultpd 2015. 4. 17. 20:10

일명 클럽 아우디녀라고 불리우는 여성은 클럽에서 노출하는 퍼포먼스 동영상으로 유명해졌는데 이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다양한 xx 사진을 게재하고 계정이 사라지고 아우디녀도 사라진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더욱 과감하게 거리로 나섰다.


피켓을 들고 다양한 메시지를 적어 1인 시위 형식을 띄는 것으로 발전했다.

아우디녀의 인스타그램 주소가 사라졌었는데 다시 주소가 생성됐다.

또한 팬페이지가 생겼는데 페이스북 팬페이지 주인장은 아우디녀에게 자료를 받아서 올리는 것이라며 유사 페이지와 다른 진짜임을 주장했다.





원주 아우디녀의 화제 속에는 물론 xx의 문제도 있지만 아우디녀가 과연 사회에 어떤 메시지를 던지기 위해 하는 행동인지, 혹은 1인 시위인지 그것에 대한 궁금증도 있다. 따라서 아우디녀가 나타났다고 하면 이번엔 어떤 메시지를 가지고 나왔을까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마 그것때문에 팬페이지까지 등장하고 있는 것 같다.

워낙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현재 원주 아우디녀의 본명으로 31명의 유사  페이스북 페이지가 존재한다고 한다.

그리고 "온실가스의 60% 원인은 축산업. 육식을 줄이고 지구를 지키자!"라는 피켓을 들고 경비원에게 쫓기는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장면을 보는 듯 하다.





클럽 아우디녀는 처음 원주 클럽에서 화제가 되고 원주 출신이라 했는데 현재는 서울의 가장 핵심 지역에 신출귀몰하게 나타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경범죄에 의해 범칙금납부 통고서까지 받았다고 인증샷을 올렸다.








아우디녀 인스타그램 제목으로 올라와있는 표어다.

Cosmic humanism 27 korean. Hot vegan. 무한긍정이 부정좀비를 이긴다. 채식으로 평화를 Be vegan, make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