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라디오스타 정겨운 알몸 위아래댄스와 힘을내요슈퍼파워 김영철 멜로디 출처

cultpd 2015. 4. 23. 00:48

'라디오스타' '힘을 내요 슈퍼군인 특집'이 최고의 웃음을 만들어냈다. 사실 기대 안하고 봤는데 모두 착하고 노력하는 캐릭터에서 참 즐거웠다.

진짜 사나이의 멤버 임원희 정겨운 김영철 샘킴이 출연해서 각자 성대모사도 하고 서로 자신의 특기를 보여주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MBC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는 배우 정겨운이 EXID(이엑스아이디)의 위아래댄스를 선보였는데 놀라운 것은 김영철의 제보에 의하면 정겨운이 샤워중 알몸으로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췄다고 했고 스튜디오에서 직접 춤을 보여달라고 말하자 나름 열심히 위아래 댄스를 췄다.






악역도 했고 좀 뻣뻣해서 그리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정겨운 나름 꽤나 귀여웠다.

정겨운 결혼식은 2014년 4월 5일 식목일날 있었는데 정겨운 부인은 상당히 아름다워 보인다.

실제 정겨운은 부인 앞에서도 위아래 댄스를 춘다고 하며 부인이 휴대폰으로 촬영도 하고 못춘다고 놀리기도 한다고 했다.





정겨운 결혼한 부인은 한살 연상이고 일반인이다.

정겨운과 부인 서씨는 3년간 교제했고 과거 서씨는 모델 활동도 했었고 현재 웹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정겨운 결혼식 사진은 비공개로 진행되고 화보 역시 얼굴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다.

정겨운 결혼식 사진 뒷모습과 주위의 얘기로는 키도 크고 미모의 소유자라고 한다.





또 재밌었던 것이 김영철의 '힘을 내요 슈퍼파워' 이야기인데 요즘 힘을 내요 슈퍼파워는 광고까지 찍을 정도로 인기다.

진짜사나이 출연진이 한턱 내라고 했더니 힘을 내요 수퍼파워는 진짜사나이가 아니라 무한도전때문에 들어온 광고라고 했다.


헌데 '힘을 내요 슈퍼파워'가 많이 들어본 멜로디인데 어디서 나온거냐고 묻자 김영철은 조원선씨에게 감사하다며 롤러코스터의 '힘을 내요 미스터김'이 그 멜로디임을 밝혔다.




조원선 힘을 내요 미스터김/ 롤러코스터

2분 54초, 맨 끝에도 힘을 내요 미스터김으로 끝난다.



 

그런데 김영철의 힘을 내요 슈퍼파워가 엄청난 인기이고 CF에서도 사용되고 음악도 만들었는데 이게 저작권상 문제가 없는지 걱정이다.

롤러코스터가 걸면 무조건 걸린다.

왜냐하면 본인이 멜로디를 힘을 내요 미스터김을 응용했다고 이미 방송에서 밝혔기때문에 음원 사용료를 어느 정도 지급해야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아님 문제되기 전에 미리 롤러코스터에게 연락을 취하는 것이 논란이 일어나지 않는 좋은 방법이다.

그냥 김영철을 위해서 말해주는 것.


아무튼 정말 재미없는 개그맨이지만 괜히 잘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김영철,

그리고 재미도 특별한 능력도 없지만 점점 그 심심함이 정겨워지는 배우 정겨운.

사실 정말 멋졌던 건 유재석과 김수로, 임현식 아저씨까지 아무 말도 안하고 보내버린 임원희가 가장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오해없으시기바랍니다.

임원희씨는 유재석, 김수로, 임현식씨 말한적 없습니다. 예상하신대로 김구라 멘트입니다.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컬트피디닷컴은 공감과 공유에 의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