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서인영 친동생 안된다더니 사진 공개, 신발을 보니 우와!!!

cultpd 2015. 4. 24. 18:29


서인영 친동생 공개, 해롱이라고 부르는 이름은 서해영.

썸남썸녀를 통해 여동생과 방송 최초 자택 집 공개.

근데 지금 서인영 여동생이 완전 인기다.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인기인 이유는???

서인영보다 예쁘다 ㅋㅋㅋㅋ


일단 신발을 보고 깜놀했는데 서인영의 구두가 어느 정도인지는 누구나 알 것이고 동생은 아디다스 운동화 ㅋㅋㅋㅋ





예전에 서인영이 무릎팍도사에 나와서 친동생 얘기 했었는데 연예인도 아닌데 자기 사진을 왜 공개하냐고 화를 많이 냈다고 말했었다. 그래서 서인영은 여동생 성깔을 처음 봤다고 털어놨었다.

헌데 이제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본격 출동인가?






당시에는 겨우 서인영 여동생에게 허락받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었는데 서인영보다 더 예쁜 친동생의 어린 시절 사진에 모두들 현재 모습을 궁금해했는데

최근에는 서인영 인스타그램에 동생사진이 공개되고 있는걸 보니 서해영 씨에게 완전 허락 받은 듯...





내동생 해롱이라고 적혀진 글에 다음의 사진이 올라왔는데 누가 서인영이지?

아무래도 본인 위주의 사진을 올린듯.... 핏!!!!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얼굴은 왜곡됐음 ㅜㅜ 반칙!!!

가만히 보면 서인영 인스타그램 사진 은근 자기 위주로 너무 올린다 ㅋㅋㅋ






근데 가만 보니 서인영과 상당히 닮았다.

처음에는 서인영의 센 모습, 강해보이는 사진만 봐와서 완전 다르게 청순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했으나 서인영도 가끔 보면 이런 모습...

상당히 닮지 않았나?




요 사진은 정말 서인영 사진 중 가장 맘에 드는 아주 수수한 모습.

하지만 밑에는 핫팬츠라는 것이 함정 ㅋ


28일 방송되는 SBS ‘썸남썸녀’에서 서인영이 방송 최초로 자택 공개하고 거기에 여동생이 깜짝 출연한다고 한다.

근데 서인영의 파트너 썸남 강균성 얘기는 없고 온통 서인영 친동생 얘기 뿐이다 ㅋㅋㅋㅋ

강균성 파이팅!!!!


서인영의 친동생 서해영 씨는 미술을 전공한 재원이며 잡지 모델로도 활약했었다.

한편 ‘썸남썸녀’의 서인영 여동생 출연은 오는 2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이다 ㅋㅋㅋ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컬트피디닷컴은 공감과 공유에 의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