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지겨운 특종 강용석 불륜스캔들 피소에 맞고소하지 않은 이유

cultpd 2015. 4. 24. 20:05

방송인 강용석 국회의원 전 국회의원의 불륜 스캔들 정말 지겹다.

이거 고소한다고 그래서 사진과 글 전부 없어진 내용.


강용석 입장은 한결같이 불륜 스캔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고 있고 소송도 이미 취하하기로 합의를 본 상태라고 언론과 인터뷰에서 밝혔다.



불륜 스캔들이 터졌을 당시 여러 블로거와 커뮤니티 회원들, 그리고 까페에 글들이 넘쳐났으나 고소당할 것이 무서워서 일순간 싸악 사라졌었다.



강용석은 지난해 증권가 정보지, 속칭 찌라시에 나온 내용이고 남편이 오해를 한 것이라고 한다.

채널A는 앞서  "강용석 씨의 불륜 상대로 지목된 여성의 남편이 강 씨의 불륜 행각으로 가정이 파탄났다며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사진= 채널A 직언직설 불륜 스캔들 강용석 피소 캡처 


아무튼 강용석 부인과 아이들을 생각해서 스캔들 소식 이제 더 이상 안나왔으면 좋겠고 블로거와 남편도 문제없이 잘 해결됐으면 좋겠다. 

블로거는 자신의 블로그에 또다시 집단 소송에 대한 예고의 글을 남겼다.

따라서 이 블로그에 글도 많이 삭제되었다.


이전에 쓴 글로 소송 사건을 1년 동안 해보니 더이상 법원에는 가지 말아야겠다는 두려움이 생겼다. 시간 뺏기고 집으로 법원 명령서 계속 오고 나중에 형사사건이라고 무고죄도 안된다고 하니 무죄가 나왔지만 정신적, 금전적 피해를 전혀 보상 받지 못했다.

여러분도 댓글이나 자신이 쓴 글을 잘 살펴보고 혹시라도 허위사실은 없는지 죄없는 상대에게 피해를 주지 않았는지 한번 검토해보는 것이 좋겠다.


강용석은 현재 JTBC '썰전' '유자식 상팔자'와 TV조선 '강적들',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 등에 출연 중이다.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컬트피디닷컴은 공감과 공유에 의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