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현주(38)가 지난 8일 첫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레이디 액션'에 출연하여 아주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귀여우면서도 당차게 액션 연기를 펼치는 김현주는 빛났다.
물론 레이디 액션의 최고 인기는 배우 이미도, 그리고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미션을 수행했던 조민수, 하지만 김현주가 없었으면 빛나지 않았을 것이다. 물론 그런 의미에서 손태영도 큰 역할을 했고 최여진 섹시했고 이시영 예뻤다.
그런데...!
홍삼 타먹는 엑기스는 분명 PPL 협찬 간접광고가 맞는데 김현주가 계속 칭찬하는 김현주 베개도 PPL일까?
아님 개인적으로 가져간 것일까?
레이디 액션이 의외로 드라마적 요소때문에 제작비가 좀 되는데 제작비 차원에서 베개를 가져간 것이라면 상관없는데 개인적으로 김현주가 기능성 베개를 가져간 것일까?
찾아보니 김현주 베개는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이었다. 레이디 액션 방송이 나가고 나서 찾는 사람이 많은가보다.
심지어 우리 어머니도 짝퉁 자생추나베개를 사오셨다 ㅜㅜ
자생 추나라는 것은 원래 유명한 추나요법을 쓰는 자생한방병원에서 나온 말.
그런데 자생추나베개 홈페이지를 보니 김현주가 자생 추나베개 광고모델이다.
김현주 베개, 김현주 배개, 사진 출처 : 자생 추나베개 홈페이지
김현주가 평소 숙면을 취하기 위해 사용한다는 (홍보 멘트일까?)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은 그 기능이 단순하다.
수면 중에 일어나는 뒤척임에도 어깨와 목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옆으로 누워서 자도 편안하게 지지해준다는 것.
보통 높은 베개가 건강에 안좋은건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인데 자생추나베개의 경우는 베개 중앙부가 맞춤 절개라인으로 움푹 패여있어서 머리가 안정적으로 위치한다는 것이다.
사실 처음 이 기사를 보고 비판하려고 했는데 오늘 또 이런 기사가 떴다.
국제구호개발기구 굿네이버스의 홍보대사인 김현주는 11일 오전 굿네이버스 활동가들과 함께 네팔로 출발.
연예인 최초로 위험한 네팔 대지진 참사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가는 것이다.
훌륭하다!!!
그래서 오늘 자생 추나베개 홍보는 쉴드하기로 ^^
김현주는 굿네이버스를 통해서 네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도 했다.
김현주 베개로 돈을 벌어서 이렇게 좋은 일에 쓴다면 얼마든지 지지한다.
김현주는 지진 피해가 컸던 고르카 지역을 중심으로 일주일에서 열흘 일정으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알려졌다.
김현주는 네팔 지진이 발생하자마자 네팔로 봉사활동을 가고 싶다고 먼저 요구했고 일정 조정 끝에 오늘 11일 출발한 것이다.
김현주는 굿네이버스 네팔 지부 관계자들과 합류해 의료진의 봉사활동과 구호품 포장, 배분 등의 일을 도울 것이고 후원 아동들의 안전도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현주가 네팔에도 자생 추나베개를 가져갔을지가 뜬금없이 궁금하다.
김현주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사 에스박스미디어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1996년 뮤직비디오 '김현철 - 일생을'
수상
2014년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4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경력
2012.05 한돈 홍보대사
'레이디 액션'은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 6명의 여배우들이 2박 3일 동안 합숙을 하며 액션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여배우들의 터프한 모습과 위험한 촬영에 도전하는 모습이 감동적으로 그려졌다.
KBS는 레이디 액션 정규편성을 할 것인지 내부 협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