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김은오 음주운전보다 황당한 여자친구에게 한말과 SNS 발언과 사진

cultpd 2015. 7. 6. 16:39

배우 겸 가수 김은오가 음주운전을 해서 물의를 빚고 있는 가운데 과거 SNS 글과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훅 가고 있다.

김은오가 누구냐하면 김은오는 MBC 드라마 <마의>, SBS 드라마 <내 딸 꽃님이> <낯선사람>에 출연했었고 또 앨범도 낸 가수다.

아랑사또전의 신민아 상대역 김은오는 



헷갈리지 말자. 아랑사또전의 김은오는 이준기의 극중 이름이다 ㅜㅜ


일단 음주운전을 했다는 것은 나쁜 일이고 벌을 받으면 된다.

하지만 지금 큰 비난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일단 여자친구한데 니가 운전했다고 하라고 했다는 허위자백을 시켰다는 것이다.

자리까지 바꿔 앉았다고 한다.

근데 여자친구도 술을 마시지 않았겠나?

물론 김은오는 음주운전으로 이미 면허가 취소된 상태여서 가중 처벌되니 그럴 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이해하려 해도 납득이 안된다.

아!!!! 정말 싫다.



여기까지만 해도 비난받을 일인데 과거 김은오가 했던 말과 사진들을 보면 더 황당하고 분노를 자극한다.


김은오는  SNS에 "현재 내 몸무게 63kg. 금연 4주차. 반대로 술은 다시 시작. 정녕 금주는 불가능이란 말인가?라는 글을 올려 김은오가 얼마나 술을 좋아하는지 엿볼 수 있으며 심지어 지난해에는 숙취라는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엎어진 김에 쉬어간다고 숙취라는 노래 한번 들어보자.

정말 술에 찌든 목소리와 혼란스러운 숙취를 잘 표현한 곡인데 이 와중에 목소리 좀 좋은데???

소하 피처링, 뮤직비디오 출연한 여인은 모델 김하율이다.


[M/V]김은오{kimeuno}-숙취(hangover)[feat 소하]


배우 김은오와 싱어송라이터 성유빈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앨범으로 전체적인 모든 프로듀싱을 완성도 높게 마무리한 첫번째 디지털싱글! 퓨쳐링에 슬픈 목소리의 가수 소하와 꽉찬 리얼 현악의 조화! 뮤비에 Top모델 김하율이 출연하여 화제!



또 김은오는 지난 6월 자신의 sns에 "내 차 트렁크는 매점. 주점. 편의점"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 트렁크에 아이스박스와 각종 술들이 보인다.

게다가 허니버터칩까지... 참 즐겁게 살았군.



서울중앙지검 형사8부(부장검사 이완식)는 6일 범인도피교사 및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측정 거부·무면허운전) 등으로 김은오를 구속 기소했다.

김은오는 운전 중 신호위반으로 경찰이 뒤따라오자 여자친구와 자리를 바꿔 앉고 여자친구에게 운전했다고 허위자백을 하게 한 혐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