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우비소녀 박진주 질투의 화신 오간호사, 청송교도소와 결혼식장에서

cultpd 2016. 10. 24. 00:00

맑고 고운 음색에 국악적인 면과 성악, 북한 어린이 동요까지 정말 짐작하기 어려웠던 복면가왕 우비소녀.

웬만하면 나이나 직업은 대충 알 수 있었는데 우비소녀는 진짜 짐작이 힘들었다.




그런데 복면가왕 우비소녀는 다름 아닌 배우 박진주였다.

홍대광까지 꺾은 것이 배우였다니 ㄷ ㄷ ㄷ ㄷ 

박진주가 가장 기억 나는 것은 ‘질투의 화신’에서 시니컬하면서 무표정한 오간호사 역할을 한 것.

공효진과 조정석이 다니는 병원의 간호사로 작은 역할이지만 기억에 남는 강한 캐릭터를 보여줘서 기억나는 배우다.



영화 써니에서는 욕쟁이 일진으로 나온다.


질투의 화신에서 그렇게 조연으로도 열심히 하여 기억에 남는 배우였고 수많은 톱스타를 배출한 써니에서도 강렬한 이미지였는데 오늘 복면가왕 무대에서는 정말 멋진 무대의 주인공이었다.

사람은 누구나 주연으로 인생을 살아간다.

자신의 인생에서 누가 조연으로 살아가겠나?

그래서 배우 박진주의 모습이 짠하며 응원을 하고 싶게 만든다.


박진주 인스타그램에는 이미 실력있는 가창력을 보여줬는데 결혼식장에서 부르는 노래가 공개되어 있다.

결혼식장에서 핑클의 영원한 사랑 부르는데 역시 가창력 좋고 율동 귀엽다.


jinjoo1224.

약속해줘👌🏻

.

#원래잘안떠는데#보화결혼식이라고#엄청떨림#사랑햇😍



jinjoo1224.

2016년 8월 방영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에

제가 어렴풋이 나온다고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헤헤💛


#궁서체#진지해요#질투의화신#질투역#나는누구인가#나는#질투의화신#더위속행복#단짠단짠#손이너무작은데#합성인가


질투의 화신 간호사 역할 할 때 예쁜 줄 몰랐는데 박진주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니 미인이다.



청송교도소에서 특별 공연을 하기도 했다.


jinjoo12242015 청송교도소 연말 위문 공연 연습중!🌲

많은 사람들이 좋은일을 하고싶은 마음은 가득하지만 하는 방법을 몰라서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나또한 마찬가지🐷사랑하는 황동근교수님의 부름으로 한걸음에 달려가 좋은일에 동참했다! 괴물같은 서울예대 실음과 친구들과 빛나는 연기과 후배들과 함께 공연을 하게되서 정말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내년엔 정말 열심히 찾아다니며 좋은 일 많이 하는 내가 되어야지! 헤헿💕 모두들 감사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생에이처럼아름다운날또다시올수있을까요#내가제일왕누나라니#15학번이라니#서울예대화이팅


박진주 나이는 1988년 12월 24일생, 28살

소속사는 브룸스틱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


복면가왕 우비소녀로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캐릭터가 정말 귀엽다.

CD를 듣는 듯한 완벽한 목소리, 그리고 홈쇼핑 목소리.... 오래 기억에 남을 듯

복면가왕 우비소녀로 대중과 만났으니 앞으로 좋은 배우로서 뮤지컬 무대, 드라마, 영화에서 많이 보게 되기를 바란다.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injoo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