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TV 프로그램 리뷰

질투의 화신 서지혜 결혼했다고? 서지혜는 이런 처자다!

cultpd 2016. 9. 1. 14:52

서지혜 찌라시때문에 골칫거리인데 서지혜 결혼설과 서지혜 이혼설, 심지어 서지혜 재혼설까지 나오고 있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서지혜는 결혼하지 않았고 완전한 처녀다.

서지혜 결혼은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나 있었던 사실이다.


서지혜 노출이나 서지혜 몸매 관련 검색도 많은데 서지혜는 노출로 포커싱된 잡지 사진을 찍은 적도 없고 몸매를 중시하는 화보를 찍은 적도 없다.

기껏해야 드라마 속 몸매 공개가 전부였던 아주 순수한 처녀다.




라디오스타에 나올 것만 같은 서지혜 학창시절

눈썹이 멋지다.


서지혜는 최근 공효진과 함께 질투의 화신으로 조정석, 고경표와 함께 출연하여 아나운서 홍혜원 역으로 시청자와 만났다.

사실 김수현 작가의 '그래, 그런거야'가 워낙 시청률이 저조했고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었기에 화제성이 떨어졌고

서지혜는 묻히고 말았다.

서지혜는 극중 결혼을 했다가 남편이 바로 죽고 시아버지 노주현과 함께 사는 며느리 역할을 했다.




극중 캐릭터도 너무 약하고 노주현과 맥주 마시는 장면 밖에 볼 것이 없었다.

그래서 오히려 이전에 펀치의 섹시한 모습이 더 주목을 받았고 시청자의 뇌리에 남아 있다.




하지만 이번 질투의 화신에서는 센 역할을 맡아서 공효진과 엇갈린 성공과 실패를 그릴 것으로 보인다.

아나운서에서 떨어진 생계형 기상캐스터 공효진과 동시에 면접을 봤는데 서지혜는 합격을 하여 당당히 아나운서로 뉴스를 진행한다.



요약하면 질투의 화신 내용은 온갖 허드렛일을 다 하는 생계형 기상캐스터 공효진을 사랑하는 마초 기자 조정석과 재벌남 고경표의 삼각관계로 전개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 사이에서 서지혜가 중요한 갈등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서지혜는 인스타그램에 “안녕 홍혜원 고고고~ #질투의화신 #기대해주세요”라며 셀카를 공개했다.


질투의 화신 서지혜 SBC 뉴스 진행하는 모습.


질투의 화신 서지혜 대본에 낙서


서지혜는 상당히 시원시원한 서구형 이목구비에 단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있다.

잘나가는 OL이나 부잣집 딸, 구김살 없이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다.


서지혜 화보, 1st LOOK

서지혜 화보 SURE



서지혜는 몸매 노출은 잘 하지 않지만 과거 정치 드라마 펀치 룸살롱 장면에 등장하여 누구냐며 몸매가 상당히 좋다고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펀치 출연 당시 서지혜가 폭탄주 만드는 모습에 네티즌이 열광했던 기억도 난다.


서지혜 펀치 폭탄주 제조 모습

서지혜 펀치 대본, 대본들고 인증샷 정말 좋아한다.


서지혜 나이가 상당히 궁금한데 서지혜 결혼도 연관 검색어로 뜨니 과연 서지혜는 나이가 많은 걸까?




서지혜는 1984년 8월 24일 생으로 32살 밖에 안됐다.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나이인데 참고로 공블리 공효진 나이가 80년 4월 생으로 공효진이 서지혜보다 4살 더 많다.

하지만 풍기는 포스때문에 공블리가 더 귀여워보이고 서지혜는 어른 같은 느낌이다.


원래 성격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요렇게 귀염성 있는 사진도 가능하다.


서지혜 인스타그램


서지혜가 조금 더 망가지고 내려 놓는 역할을 맡는다면 어떨까 예전부터 생각해봤다.

서지혜가 도전을 안한다기보다는 아마도 서지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때문에 그런 역할들만 들어오는 것 같다.

하지만 32살, 지금 한번 망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권장한다.

원래 이런 밋밋한 역할로는 대박이 날 수가 없다.

아무리 잘해도 기본이다.


변신이 필요한 때다.

서지혜는 얼굴도 예쁘고 신체사이즈도 170cm에 48kg으로 매우 마른 몸매다.

아래 주얼리 화보 사진이 가장 맘에 든다.


서지혜 화보 STAR1


서지혜 화보 코스모폴리탄


서지혜는 필라테스를 꽤나 오랫동안 했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저는 너무 마르지 않고 잔근육이 살짝 붙어 있는 몸이 예쁜 거 같아요. 적당히 살이 있고 근육도 붙어 있는 건강한 몸이 좋아요. 제가 상·하체 밸런스가 안 맞는 몸이거든요. 상체에 비해 하체가 좀 살찐 편이에요. 그래서 밸런스를 맞추기가 너무 힘들어요. 살을 뺄 때 원하는 부위만 빠지지 않잖아요. 제 경우엔 하체 살을 빼려고 하면 상체가 더 많이 빠지곤 해 운동으로 밸런스를 맞추려고 엄청 노력하죠. "




서지혜 드라마 촬영 장면


서지혜 학교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이고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다.

HB엔터테인먼트는 주로 배우 매니지먼트를 하면서 드라마 등을 제작하는 제작사이기도 하다.

배우 김래원, 지진희, 이지아, 조현재, 신성록, 안재현, 조성하, 윤종화, 최민, 이이경, 권수현, 윤진욱, 김동석 등이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이고 

서지혜가 출연했던 드라마 ‘펀치’를 제작했으며 히트작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따뜻한 말 한마디’,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의 드라마를 제작했다.


서지혜가 지금까지 출연한 대표 드라마는 ‘신돈’, ‘오버 더 레인보우’, ‘김수로’, ‘49일’, ‘귀부인’, '펀치', '그래 그런거야' 등이고 

2005년에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질투의 화신에서 서지혜가 조금 더 부각되는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