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뷰티스카이2 나인뮤지스 경리 손태영 MC 출격 대박 예감

cultpd 2017. 3. 17. 12:44

나인뮤지스 경리가 스카이티브이(skyTV) 뷰티프로그램 MC로 출격한다.

오는 4월 6일 첫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의 뷰티스카이2에서 손태영과 함께 경리가 MC를 맡게 됐다.

뷰티스카이는 지난해 시즌1을 시작하여 뷰티 덕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는데 시즌2를 맞이하여 더욱 보강된 새로운 MC와 대대적인 포맷 변경으로 뷰티 아이템과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경리 공연 캡처



Fancam - kyungri - 9MUSES, 
Nine Muses (Korean: 나인뮤지스, often stylized as 9MUSES or NINE MUSES)


특히 뷰티스카이 시즌2는 뷰티계의 황태자 유영호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가 크다. 유영호 PD는 각종 정보 프로그램에 재미 요소와 새로운 시도를 펼치는 연출계의 마술사다.


yooyoungho.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는것이

기대도 설렘도있지만 그 보단 부담이란게 더 크다

대박도 중박도 바라지 않는다 쪽박만 아니길…

#손태영 #기은세 #경리 #미녀MC



유영호 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뷰티스카이 시즌2 첫 녹화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도 설렘도 있지만 그보다는 부담이 더 크다"고 심경을 밝혔다.

또한 "쪽박만 아니길"이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해시태그로 손태영, 기은세, 경리, 미녀MC를 붙였다.


섹시 아이콘 나인뮤지스 경리



Nine Muses' Kyungri being sexy as usual on a photoshoot, right before their "Lost" comeback.

나인뮤지션 경리 화보 촬영현장



뷰티스카이 시즌2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최고의 몸매를 지닌 경리가 공개하는 다양한 뷰티 꿀 팁, 몸매 유지 비법, 메이크업 노하우 등의 소개다.




나인뮤지스 경리 나이는 1990년 7월 5일 생으로 26살.

2012년 1월 12일 데뷔했고 스타제국 소속이며 나인뮤지스, 네스티 네스티, 나인뮤지스A에서 활동했다.


또한 출연자 기은세의 경우 1983년 4월 8일 생으로 나이 33살 배우인데 우먼스톡에서 송혜교 메이크업, 수지 메이크업 등 노하우를 공개한 콘텐츠로 유명하다.


[우먼스톡X기은세] 송혜교 화보 메이크업


기은세는 2012년 SBS 미니시리즈 '패션왕'에서 수지 역을 맡았고 2014년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그리고 2008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등에 출연했다.


뷰티 프로그램 스카이티브이의 뷰티스카이 시즌2는 오는 4월 6일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