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학개론/Phone Camera

화웨이 메이트20프로 LG유모비와 kt m모바일

cultpd 2019. 3. 27. 16:22
화웨이 메이트20pro 구입 후 lg유플러스 모바일 알뜰폰에서 전화를 하려 무진장 애를 써봤지만 실패.

기기등록도 해봤고 유플러스 모바일 대리점도 가봤고 인터넷 검색으로 다양한 팁을 적용해봤지만 역부족이었다.
유플러스 대리점 직원들은 참 교육이 덜 되어있어서 나한테 어떻게 기기등록했는지 물어볼 정도로 지식이 없었다.
대리점은 가봤자 아무 도움도 안 되고 오로지 품질 보증이 안 된다는 외산폰에 대한 매뉴얼만 부르짖는다.



그리하여 결국 KT M모바일로 다시 번호이동. 인터넷으로 유심 번호이동을 등록하고 다음 날 유심을 받게 되었는데 등록하고 보니 당일 택배 서비스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주문할 때 반드시 당일택배라고 기타 요구사항 란에 주관식으로 기입하면 된다.
메뉴에 따로 넣어두면 하루 줄였을텐데 아쉽다.




친절하게 나노 유심보다 큰 트레이가 있을 경우 사용하라고 어댑터와 유심 빼는 바늘까지 보내주었다.

유심비 면제에 뭐 면제에 거기다 요금제도 훨씬 싼 것이 있었다.
이전에는 무제한이었지만 이번에는 무제한을 풀고 싼 것을 신청했는데 개이득이다.

요즘 행사하는 KT M 모바일 정말 놀랍도록 저렴하다.

이후 전화가 와서 개통 진행하겠다고 약관 읽어주고 잠시 후 문자메시지로 10분 후 유심 끼우고 껐다 켰다 몇번 하라고 했다.
성격 급하니 10분 안 기다리고 그냥 끼우고 껐다 켰다.
그랬더니 ㄷ ㄷ ㄷ

바로 개통이 됐다.
전화도 되고 문자도 된다.
신기하다.

화웨이 외산폰 KT M 모바일에서 개통 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