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타와 아티스트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서예지의 과거 복잡한 남자들 퍼레이드

cultpd 2014. 10. 10. 03:48

'야경꾼일지'의 주인공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열애설이 나왔다.

유노윤호와 서예지 측 소속사인 SM과 임찬엔터테인먼트는 각각

같은 드라마 출연하는 동료 사이, 그리고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라고 공식입장을 내놨다.

뭐 뻔한 이야기다.


당연히 열애설에 대해서는 특별히 언급할 것도 없이 이번에는 부인하는 것으로

그리고 친한 오빠, 동생 관계로 끝날 것.





헌데 서예지를 좋아한 남자의 계보가 거의 역대급 남자들이다.

처음 연예계에 입문시킨 것은 지난 2013년 SK텔레콤의 CF로 연예계 데뷔, 

그때 찍은 CF 갤럭시 S4의 연출을 맡은 감독이 바로 정우성이다.




정우성의 앵글에서 빛난 서예지.



갤럭시S4 CF ‘나와 S4이야기 첫 번째’ 자전거 여신



그리고 2013년 tvN '감자별의 주인공.

여기서는 장기하와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장기하는 이 키스 후 하늘을 훨훨 날았다는 소문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2년간 유학을 했기에 

서예지는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서 스페인어로 소감을 말해

화제가 됐었다.


장기하에 이어 대한민국 최고 배우와 또 다시 데이트.

다름 아닌... 







감자별에서 인연을 맺은 이순재.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 출연한 이순재를 위해 스페인어 회화를 직접 적어서 

선물하여 화제가 됐다.


가만 보면 "난 80살이야" ㅋㅋㅋㅋㅋ





그 다음으로 서예지를 주목한 남자는 유재석이다.

유부남이지만 유재석은 지난 KBS 연예대상에서 

"CF와 시트콤을 통해 주목받은 신인이다. 정말 예쁘신 것 같다. 그냥 예쁜 것도 아니고 엄청나다"는

폭풍 칭찬을 했다.


유재석이 좋아한 서예지.




청순함과 동시에 묘한 여성스러운 매력도 가진 남자라면 흔들릴 


대표적인 마스크의 서예지.


때로는 서양적이기도 하지만 또 때로는 동양적인 느낌이 드는


아주 연기하기 좋은 얼굴이다.




그래서 사극과 현대극 모두 어울릴 것 같다는 판단을 한다.




그렇다면


서예지는 성형수술을 한 얼굴일까?


아니면 타고난 미인일까?





성형설은 많이 있지만 사실 본인이 밝힌 내용은 아무 것도 없다.


다만 서예지의 과거 귀여운 사진만 보며 참고할 뿐이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배우 서예지의 열애설.

정리하면 유재석도 정우성도, 이순재 아저씨까지도

모두 좋아했던 서예지.

유노윤호도 그냥 서예지 좋아하는거겠지 ㅎㅎㅎㅎㅎ


라디오스타에 이특이 나와서 SM엔터테인먼트에 아직도 안밝혀진 열애설이 있다는

코멘트가 유노윤호와 서예지를 두고 한 뉘앙스였다는 말도 안되는 억측성 기사도 있으나

이건 말도 안되는 걸로 ㅎㅎㅎㅎ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TVN 감자별, 꽃보다할배, MBC 야경꾼일지, 삼성 갤럭시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