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화정 인물관계도 및 김이영작가, 삼시세끼 차승원의 변신과 아역배우 소개

cultpd 2015. 4. 2. 18:09

“차승원, 이연희, 김재원의 ‘얽힌 인물관계도’고화질

연출 김상호, 최정규, 극본 김이영

50부작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

4월 13일 첫방송 시간 오후 10시





삼시세끼 어촌편으로 차줌마라는 별명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승원이 완전히 변신한 왕의 모습으로 다가온다. 바로 50부작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이다.

대하사극답게 최고의 배우로 꾸며지는데 이연희, 김재원, 차승원이 뜨리톱 배우다.






차승원이 워낙 반갑고 핫하기에 이 드라마에 거는 기대가 더욱 큰데 화정의 주된 이야기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역사 속의 한 여인 정명공주다. 고귀한 신분인 공주로 태어났으나 권력 투쟁 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위장한 채 살아간 정명공주의 삶을 다룬 드라마다. 1603년부터 1685년까지 살았던 실존 인물.



김종학 프로덕션 제작이고 연출은 김상호, 최정규, 극본은 김이영 작가다.




김상호 pd는 ‘환상의 커플’,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연출자다.

김이영 작가는 이산으로 대히트를 쳤던 작가인데 동이와 마의에서 기대만큼 대박을 내지 못했는데 세번째 도전 화정에서 대박이 날지 궁금하다.


김이영 작가 작품


MBC《화정》(2015)

MBC《마의》(2012~2013)

MBC《동이》(2010)

MBC《이산》(2007~2008)

SBS《백만장자와 결혼하기》(2005~2006)

MBC《내 사랑 팥쥐》(2002)

MBC《우리 집》(2001~2002)

MBC《상도》(2001~2002)

MBC《네 자매 이야기》(2001)

MBC《허준》(1999~2000)

단막극

MBC 드라마 페스티벌《이상 그 이상》(2013)

MBC 베스트극장《지독한 사랑을 꿈꾸는 당신에게》(2003)

MBC 베스트극장《살인에 관한 고백》(2003)



김이영 작가는 (1974년생 ~ )으로 성균관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했고 1999년 MBC 《허준》에서 최완규 작가의 보조작가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후 《네 자매 이야기》와 《상도》의 보조작가였고 2002년 《내 사랑 팥쥐》와 2006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를 쓰면서 대중에게 알려졌다.


2007년에는 MBC에서 조선 정조를 소재로 한 드라마 《이산》으로 평균 시청률 26.8%를 기록하며 MBC 연기대상에서 작가상을 포함, 6관왕을 수상하는 큰 인기를 끌었던 작가다.


화정 인물관계도를 보면 다음과 같다.



그리고 그림으로 보기 쉽게 만든 화정 인물관계도 고화질 버전.



배경 설명으로 화기도감에 대한 설명.

화기도감은 조선시대 총포를 제작하기 위해 설치한 병조 소속의 임시 기구다.





<화정> 인물관계도는 광해(차승원), 정명공주(이연희), 인조(김재원)로 나눠진 3각 대립 구도다. 조선의 왕좌를 두고 펼쳐질 광해, 정명공주, 인조의 정치적 대립이 기대된다. 인물관계도는 광해, 정명공주, 인조 3인을 주축으로 간신, 명신, 조력자, 화기도감 등 여러 인물들이 인물관계도를 빈틈없이 꽉 채우고 있어 이들과 어떤 관계로 케미와 갈등을 이룰지 기대된다.

제작사는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라고 밝힌 뒤 “현재 <화정>은 화려한 정치가 펼쳐질 혼란의 조선을 그리기 위해 촬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스펙타클한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4월 13일 첫 방송을 앞둔 <화정>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드라마 <화정>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4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차승원의 멋진 카리스마 사진이 공개됐다. 평소 근육질의 몸매로 유명한 차승원이 말을 달리는 모습은 그야말로 뽀대가 대단하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3월13일 전북 고창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 날 촬영장에서 차승원은 소품용 칼을 노련하게 다루는데 이어 뛰어난 승마실력까지 뽐냈다. 차승원은 이미 전작 ‘혈의 누’,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등에서 승마를 배운 적 있고 사극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다.

물론 삼시세끼 어촌편의 요리하던 차승원의 눈빛은 온데 간데 없다.




화정 초반에 극을 이끌어갈 아역들도 화제인데 대본 연습실에서 만난 화정의 아역배우들 평소 모습이다.


선조와 인목왕후 사이에서 태어난 적통왕손이자 유일한 공주

어린 정명 役 허정은

 



소녀 정명 役 정찬비

허정은과 정찬비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아주 예쁘다.



당대 최고 명문가 집안의 장자

어린 주원 役 최권수




소년 주원 役 윤찬영



막대한 재산을 가진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어린 인우 役 이태우




소년 인우 役 안도규





 



사진= MBC 화정 홈페이지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컬트피디닷컴은 공감과 공유에 의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