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플,모바일,인터넷

맥 하이시에라 티스토리 다음 포토업로더 오류 (macOS High Sierra 사파리 오류)

cultpd 2017. 10. 25. 16:53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굉장히 좋은 기능이 많은 맥의 더 높은 경지라는 macOS High Sierra 사파리 오류가 만만치 않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환경이 바뀌어서 중요한 작업을 하는 컴퓨터는 업그레이드를 늦추시는 것이 답입니다.



더 높은 경지로 가기 위해서는 늘 마루타들이 필요하죠 ;;

저는 사진 앱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써보기 위해 서둘러 깔았다가 봉변을 당했습니다.




우선 가장 불편한 것은 항상 문제가 되는 티스토리 사진 올리기 오류.

다음 포토 업로더가 사진추가하기를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아무리 욕해도 과하지 않은 티스토리의 이 덜떨어진 플래시 사진 업로더는 항상 플래시를 깔아야한다는 메시지를 보여주곤 했었죠.

어도비 플래시를 깔고 사파리 설정에서 '사이트에서 플래시 사용을 허가'하면 사진을 올릴 수 있는데 이번에는 더 강한 녀석을 만났네요.

맥 OS 하이시에라의 경우 아예 사진추가하기를 눌러도 창이 열리지를 않습니다.

방법 아시는 고수분, 정보 공유 좀 해주세요.

이게 나온지 얼마 안 돼서 아무 정보도 없네요.




또 저랑 같은 상황인 분도 알려주세요.

제가 뭔가를 잘못 설정했을 수도 있으니.


아무튼 파이널컷도 문제고 사진 앱도 저 같은 경우엔 사진을 너무 많이 보관해서 너무 무거워지네요.

라이브러리를 여러개 만들어서 사용하려는데 이것도 꽤나 불편하군요.

하지만 응용 프로그램과의 연계는 참 편리합니다.


티스토리 사진 올리기 오류 해결하신 분 연락 주세요.

티스토리, 카카오 관계자께서는 빠른 체크 부탁드립니다.


백투더맥 회원님이 이미 다음에 질문을 했고 하이시에라에서 원할하지 않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단 크롬을 쓰면서 업데이트를 기다려야하는 상황이네요.